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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건 화장품 시장 잡아라”…엘에프도 합류
    의류브랜드 엘에프(LF)가 비건 제품으로 구성된 화장품 브랜드를 내놨다. 구매력 있는 국내 소비층을 확보하고, 인도네시아 등 무슬림 인구가 많은 국외 시장을 겨냥하겠다는 구상이다. ...
    2019-09-04 11:41
  • 전통주 갤러리, 추석 전통주 세트 특별판매
    전통주 갤러리는 오는 12일까지 추석 선물과 차례주로 좋은 전통주 세트 5종을 특별 판매한다. 전주이강주 연화 세트, 문배술 세트, 감사블루 세트, 풍정사계 2종 세트(춘/동), 솔송주 명인담 세트 등 전통주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1...
    2019-09-03 11:27
  • 중소업체와 손잡고 식품 브랜드 개발 나선 백화점
    백화점들이 식음료(F&B) 매장을 강화해 20~30대 소비자 유치에 주력하고 있다. 유명 식당 브랜드를 들여와 일시적 화제 몰이를 노리는 수준을 넘어, 핵심 식품 및 외식 브랜드 등을 직접...
    2019-09-02 16:31
  • GU 이어 유니클로, 새 점포 낸다
    일본제품 불매운동의 중심에 선 유니클로가 다음달 새 점포를 연다. 개점 계획은 한-일 무역전쟁 이전에 결정됐다는 게 유니클로 쪽 설명이다. 유니클로는 다음달 6일 경기 안양시에 엔터...
    2019-08-30 11:07
  • 불매운동 계속되지만…유니클로 계열 GU 2호점 문연다
    일본산 불매운동의 타깃이 된 유니클로를 운영하는 일본 패스트리테일링의 또다른 의류 브랜드 지유(GU)가 예정대로 국내 2호점을 내기로 했다. 유니클로와 일부 공간을 공유하는 ‘공동 점포...
    2019-08-27 14:40
  • ‘무방부제’라더니 보존제 범벅…댕댕이 수제사료 주의보
    반려견의 안전을 위해 고가의 수제 사료 등을 사들이는 반려족들에게 주의보가 내렸다. ‘방부제 무첨가’ 등을 내걸고 시중에 유통 중인 수제 사료와 간식 대표 제품 가운데 절반은 보존제를 ...
    2019-08-27 11:59
  • ‘다국적 식탁’ 유행에…마트 등 ‘세계 먹거리 직소싱’ 바쁘네
    40대 직장인 이아무개씨는 주말이면 ‘따로 밥상’을 차린다. 요리와 반찬의 국적이 제각각이다. 2년 전 베트남 여행을 다녀온 뒤 맛 들이기 시작한 공심채(모닝글로리) 나물 요리가 한 켠에 ...
    2019-08-25 16:52
  • ‘홍콩 호텔이 한국에도’…진격하는 럭셔리 호텔
    홍콩·방콕 등에서 볼 수 있었던 최고급(럭셔리) 호텔들이 한국에 속속 진출하고 있다. 한국에도 럭셔리 호텔을 선호하는 수요가 많이 늘었다는 판단에서다. 업계에서는 과거 ‘럭셔리 호텔의 ...
    2019-08-21 15:51
  • 돌아온 가을꽃게
    6월 하순부터 시작된 두달간의 금어기가 끝나고 가을 꽃게(숫꽃게)가 식탁에 오른다. 꽃게는 봄과 가을이 제철인데, 봄 꽃게는 알이 많은 ‘암꽃게’로, 가을 꽃게는 살이 많은 ‘숫꽃게’로 유...
    2019-08-21 14:17
  • “편의점에서 고속도로 통행료 납부하세요”
    편의점 지에스(GS)25에서 고속도로 통행료를 납부할 수 있게 됐다. 지에스리테일은 20일 한국도로공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23일부터 전국 1만3천개 점포에서 고속도로 미납 통행료를 조회...
    2019-08-20 1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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