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9.06.25 08:11 수정 : 2019.06.25 08:43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인스타그램.

호날두 휴가 중 인스타그램에 조던 만남 올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인스타그램.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가 마이클 조던과 만난 사진을 공개했다.

호날두는 25일(한국시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농구 황제’ 조던과 만난 사진을 올렸다. 현존하는 세계 최고의 축구스타와 역대 최고의 농구스타로 꼽히는 조던의 만남이다. 호날두는 이 사진을 올리면서 “우리는 역사를 만들었다(We made history)”라고 적었다.

호날두는 당대 최고의 스타로 발롱도르 상을 5차례 수상했고, 조국 포르투갈 대표팀의 주장으로 2016 유럽챔피언십(유로)와 2019 유럽 네이션스리그 우승 견인 등 성취를 일구고 있다. 조던 역시 미국프로농구(NBA) 시카고 불스 왕조를 구축하며 농구의 진기명기를 보여준 승부사로 기억되고 있다.

호날두는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와의 만남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하고 있다. 2년 전에는 역시 세계 최고의 격투기 선수인 코너 맥그리거(아일랜드)와의 대결 포즈 사진을 올린 바 있다.

호날두는 현재 가족과 함께 프랑스 리비에라 해변에서 휴가 중이며, 7월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예정된 한국프로축구 K리그 올스타와 유벤투스의 대결에 출전하기로 약속이 돼있다. 김창금 기자 kimck@hani.co.kr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