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8.09.11 16:06 수정 : 2018.09.12 10:13

퍼블리셔 수익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 애드오피(이원섭, 김치연 대표), 애플서치애즈 API 커넥터 개발 완료 및 서비스 시작 예정

퍼블리셔의 수익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ad tech 기술보유사 (주)애드오피가 Apple Search Ads(이하 애플서치애즈) 한국 런칭에 맞추어 Apple Search Ads API를 발 빠르게 연동, 애플서치애즈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애플서치애즈 커넥터”를 개발하였으며, 이에 대한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자료 제공 : 애드오피

지난 8월 2일 국내 정식 런칭한 애플서치애즈는 앱스토어 내 유료 검색광고로, 아이폰과 아이패드 사용자가 앱스토어에서 검색 행동을 했을 때 관련도 높은 유료 광고주의 앱을 최상단에 노출 시켜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다운받을 수 있도록 유도하는 광고상품이다.

이번 애드오피가 개발한 애플서치애즈커넥터를 통해 광고주와 디지털에이전시는 통합 캠페인 대쉬보드에 별도 개발 작업 없이 애드오피의 애플서치애즈 커넥터를 통해 손쉽게 연결하여 기존 캠페인과 통합하여 한 눈에 볼 수 있다. 물론 애드오피의 전문 애플서치애즈 캠페인 매니저를 통해 캠페인 운영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도 있다.

향후 애플서치애즈 커넥터 외에 애플서치애즈 캠페인 진행 시 앱스토어 내 효율 좋은 쿼리를 추천할 수 있는 쿼리추천시스템을 추가할 예정에 있다.

그간 애드오피는 구글, 페이스북, 글로벌 DSP 등 큰 규모의 광고플랫폼사 API를 분석 연동해왔으며, 이 통합스크립트를 적용한 국내외 매체사들이 세일즈 인원 없이 자동으로 인벤토리를 광고주에게 판매할 수 있는 프로그래매틱 광고기술을 지속 개발해 오면서, 구글 공식 퍼블리싱 파트너 (GCPP, Google Certified Publishing Partner) 인증 획득, 또 페이스북의 협력 앱들의 네트워크인 Facebook Audience Network의 국내 유일의 파트너프로그램 인증사 자격을 획득하기도 했다.

ADOP 공식 사이트

http://www.adop.cc/searchads/

애플서치애즈 공식 페이지

https://searchads.apple.com/kr/

Google Publishing Partner 공식 페이지

https://www.google.co.kr/intl/ko/ads/publisher/partners/find-a-partner/#?modal_active=none

Facebook Audience Network 공식 파트너 프로그램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audiencenetwork/partner-program

* 자료 제공 : 애드오피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