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로고
|
나스미디어, 크로스스크린 동영상 광고 플랫폼사 “Videology” 계약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www.nasmedia.co.kr, 대표 정기호)가 글로벌 동영상광고 플랫폼사인 비디올로지 (www.videologygroup.com, 대표 Scott Ferber)와 국내 크로스스크린 동영상광고 네트워크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 비디올로지는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의 영상컨텐츠에 동영상광고를 한번에 내보낼 수 있는 크로스스크린 동영상광고 기술을 보유한 회사이다. 동사는 기존 TV광고 구매방식인 CPRP(Cost Per Rating Point) 뿐만 아니라 글로벌 트렌드인 실시간 입찰구매 등 다양한 프로그래매틱 구매 방식을 지원할 수 있다. 이로써 나스미디어는 기존 PC와 모바일의 배너 광고, IPTV광고, 디지털 OOH광고 외에 디지털 동영상광고 영역에도 진출하게 되었으며, 앞선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비디올로지와의 제휴관계를 통해 국내외 광고주와 대행사에게 경쟁력 있는 광고상품을 제시할 수 있게 되었다.
자료 제공 : 나스미디어 - 비디올로지 로고
|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는 온라인, 모바일, IPTV, 디지털방송 및 디지털옥외 광고에 대한 솔루션을 통해 해당 매체의 광고 집행 및 분석을 제공하는 국내 선도 디지털 미디어 렙이다.
2000년 설립 당시 ㈜더블클릭미디어코리아로 시작하여, 2002년 10월 ㈜나스미디어로 사명을 변경하였고, 2008년 1월 KT그룹 계열사에 편입되었으며, 2013년 7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KOSDAQ:089600)하였다.
현재는 폭넓은 네트워크와 전문 미디어 플래닝 서비스를 기반으로 최적의 디지털 광고를 집행하는 No.1 디지털 미디어 렙사를 지향하고 있다.
* 비디올로지
비디올로지(www.videologygroup.com)는 2007년에 설립된 동영상 광고 플랫폼 분야의 선도기업이며, 과학적인 수리 알고리즘을 통해 융합 미디어 시장에서 디지털 동영상 및 TV광고를 관리, 측정, 최적화 하여 광고주에게 최고의 광고효과를 제공한다.
비디올로지 본사는 뉴욕에 소재하고 있으며, 주요 사무소는 북미 전역 및 토론토, 런던, 파리, 마드리드, 도쿄, 싱가포르, 시드니 등에 있다.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