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G마켓
|
지역별 인기 스파 상품 최대 52% 할인
설 연휴 잔여객실 예약 및 할인 혜택
G마켓(www.gmarket.co.kr)이 설을 맞아 가족, 연인과 함께 설 연휴 동안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온천 상품 등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진행하는 ‘설 스파의 달인’ 기획전에서는 서울•경기지역, 강원•충청 등 지역별 인기 스파, 온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아산 스파비스’(주중 대인자유권)는 42% 할인된 금액 1만 9100원에 판매한다. ‘블루캐니언’(대인)은 4만 5천원에서 48% 할인된 2만 3400원에 판매한다. 물놀이 공간을 테마로 한 다양한 휴게실과 놀이시설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웅진 플레이도시’(2인 패키지)는 52% 할인된 금액 3만4000원에 특가 판매한다. 주중, 주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대인과 소인 가격은 동일하다. 스파와 놀이공원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캐리비안베이+에버랜드 복합권’은 1만 7000원에 판매한다. 대인과 소인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연인과 함께 가도 좋을 ‘강변 스파랜드’와 ‘서울 가든파이브 스파’는 각각 4900원, 5500원에 판매한다.
아직 숙소를 예약하지 못했다면 G마켓이 진행하는 ‘G마켓에서 한번에 끝’ 기획전을 이용하면 된다. 설 연휴기간 동안 예약 가능한 숙박 상품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 호텔, 리조트, 펜션 등 상품 결제시 5천원~ 최대 1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설 연휴 특가 상품으로 나온 ‘설악 금호리조트’(10만 7000원, 주말)는 객실에서 동해바다 전경을 바라볼 수 있다. 별장형 외관으로 설계돼 가족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결제시 5000원 할인된다. ‘단양 아쿠아월드 패키지’(아쿠아월드 19평 2인 패키지)는 정상가 24만원에서 40% 할인된 14만 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아쿠아월드 이용권과 조식권이 포함돼 있다. 결제시 추가로 1만원 할인된다.
G마켓 여행사업팀 양승재팀장은 “이번 설 연휴는 평소 보다 기간이 짧아 고향을 방문하는 이들이 줄어든데다, 밸런타인데이가 겹쳐 연인과 함께 근교에서 휴가를 보내려고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서울 근교 등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파나 호텔 상품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G마켓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