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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 2010.02.09 14:39 수정 : 2010.02.09 14:39

자료제공 : 서울사이버대학

'브랜드가 개인, 기업, 국가의 경쟁력이다' 주제로 특강
5일 오후 7시 서울사이버대학교 본교 2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려.

서울사이버대학 (www.iscu.ac.kr, 총장 김수지)은 지난 5일(금) 오후 7시 본교 2층 국제회의장에서 국가브랜드위원회 어윤대 위원장을 초청해 ‘브랜드가 개인, 기업, 국가의 경쟁력이다’를 주제로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서울사이버대 2010학년도 신∙편입생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브랜드 경쟁력이 기업과 국가뿐 아니라 개인에게 미치는 중요성과 그 의미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으며, 신∙편입생을 비롯해 교수진 등 200여명이 참석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강에 참석한 한 신입생은 “국가 브랜드, 개인 브랜드라는 말은 많이 들어봤지만,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힘과 그 영향력이 매우 크다는 것에 놀랐다”며 “나 자신의 브랜드를 개발해야겠다는 필요성을 느꼈다”고 전했다.

어윤대 위원장은 “최근 브랜드 중요성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증가했다”며 “브랜드 확립과 그 가치는 단기간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장기간의 시선을 가지고 진행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학은 10일까지 교육과학기술부로부터 증원된 입학인원 400여명과 정원외 모집인원 등 총 1,000여명에 대해 추가로 2010학년도 신∙편입생 2차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 (문의: 944-5000)

<특강 내용>

- 강사: 국가브랜드위원회 어윤대 위원장

- 일시: 2010년 2월 5일(금) 저녁 7시

- 장소: 본교 2층 국제회의장

- 대상: 서울사이버대 재학생 및 일반인 누구나

* 자료제공 : 서울사이버대학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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