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9.12.10 15:33 수정 : 2009.12.10 15:33

자료제공 : G마켓

G마켓, 9~10일 국내 숙박상품 사전 예약

크리스마스 이브 숙박권 행운경매 진행

G마켓(www.gmarket.co.kr)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9일부터 이틀 동안 ‘크리스마스 연말 POWER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국내 호텔, 콘도, 펜션을 비롯해 스키장 숙소 등을 최대 87%할인된 가격에 예약 할 수 있다. G마켓은 행사기간 동안 국내 인기호텔, 레지던스, 콘도, 펜션 등을 최저가 2만9,000원부터 선보인다. 또한, 로맨틱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R호텔, 초콜릿, 첼로 등 인기 부띠끄호텔 파티용도 8시간 이용권은 9,900원부터 판매한다. 이 밖에도 휘닉스파크, 하이원, 용평리조트 등 스키장 근처 숙소도 2~4만원대 할인가에 조기 예약 판매한다.

이번 행사와 함께 G마켓은 리츠칼튼, 임페리얼팰리스, 파라다이스 부산 등 지역별 특급호텔 총 20곳에서 사용 가능한 ‘크리스마스 1박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운경매 이벤트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는 22일 10시에 발표된다.

한편 G마켓은 2만 2천여 개의 국내외 숙박상품 비교검색과 실시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난 8월에 오픈 했다. 해당 서비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숙박 예약서비스다. 또한, 국내외 호텔, 펜션, 리조트 등의 가격, 패키지 구성 등 숙박정보를 한 눈에 쉽게 비교 검색하여 바로 예약할 수 있다.


G마켓 여행사업팀 전윤주 팀장은 “크리스마스 이브 호텔 예약률이 전주 대비 3배 이상 높은 수치를 보이는 등 반응이 좋아 이번 사전예약 빅 세일전을 마련했다”며 “크리스마스나 연말 시즌 숙소를 예약하려면 2주전부터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 자료제공 : G마켓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