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9.11.24 10:55 수정 : 2009.11.24 10:55

자료제공 : 대명리조트

대명리조트가 11월 거제 대명리조트 착공과 12월 소노펠리체 오픈을 맞이하여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신규 모집은 앞으로 늘어나게 될 거제 대명리조트를 기대하는 이용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평생회원으로 재산권을 취득 및 소유할 수 있는 공유제와, 20년 만기 후 분양금 전액을 돌려받는 회원제로 이루어져 있는 이번 분양은, 가입과 동시에 1년간 객실 추가할인 50%, 스키무료, 오션월드 50%에서 무료 및 각종 무료 혜택이 주어지며, 1년 30박 기준으로 전국 대명리조트 8개 직영 체인, 설악,양평,비발디파크,단양,경주,제주,쏠비치,변산,거제(공사중) 리조트를 동일한 혜택으로 마음껏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장기 가입자 우대 서비스 혜택으로 가입 누적 기간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지게 되는 이번 분양은 신규 직영인 거제대명리조트와 전국 제휴 체인과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포함된다. 새롭게 착공되는 거제리조트는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115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15,668평 500실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다.

창사 30주년을 맞이한 대명리조트는 2009년 오션월드의 인기와 거제대명리조트의 착공에 힘입어 분양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으며, 업계선두그룹으로서의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로 많은 회원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회원권 하나로 전국 체인망을 동일한 혜택으로 이용하며, 업계에서 가장 많은 객실 수를 보유하고 있는 대명리조트는 앞으로 더욱 더 확고한 자리를 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12월 소노펠리체의 오픈으로 보다 고급스러운 리조트로서의 모습을 갖출 것으로 보이며, 서울에서 40분 거리의 접근성을 확보한 비발디파크는 이번 겨울에도 24시간 운영으로 많은 매니아 층이 다녀갈 것으로 전망된다.

창사 이래 30년 동안 고객과 함께한 대명리조트의 회원권으로 전국 최고의 명소를 둘러보며,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 겨울, 리조트 회원권에 관심을 가졌었다면, 이번 대명리조트 신규회원모집이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나만의 프라이드를 완성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마음껏 누려보자.

회원가입문의 : 02) 2186-5624,5687

홈페이지 : www.dmlc.co.kr/vivaldi

* 자료제공 : 대명리조트 본사 레저사업국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