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9.11.19 10:38 수정 : 2009.11.19 16:05

자료제공 : 조인스닷컴

한국암웨이, ‘좋은 뉴스 나눔 캠페인’ 통한 공익활동 전개

한국암웨이는 조인스닷컴과 함께 지난 9월말부터 ‘좋은 뉴스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은 세상의 모든 좋은 뉴스를 많은 사람들과 나누어 보다 밝은 세상을 만들어 보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캠페인사이트(goodnews.joins.com)를 통해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좋은 뉴스들을 보고 지인에게 이메일로 전파하면 건당 1,000원씩 적립금을 한국암웨이가 후원한다. 네티즌은 좋은 뉴스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또한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을 나누며 기부 천사도 될 수 있다.

캠페인 기간동안 '좋은뉴스 나눔왕'을 뽑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좋은 뉴스를 가장 많이 나눈 참가자들은 TV·아이팟터치·아이리버·USB 등 푸짐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다

캠페인을 기획한 한국암웨이 홍보부의 김덕환 차장은 "좋은 뉴스가 널리 퍼질수록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모금액도 늘어난다"면서 "목표 모금액 5천만원은 추후 공익단체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자료제공 : 조인스닷컴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