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09.11.12 16:10
수정 : 2009.11.12 16:18
|
사진제공 : 하늘리본(www.skyribbon.kr)
|
하늘리본, "이번 겨울에도 레깅스 패션과 머플러 유행"
매년 찾아오는 겨울이지만 여성들 느끼는 겨울은 매년 다르다. 항상 변화하는 패션에 뒤처지길 원치 않는 여성들의 뜨거운 마음은 찬바람도 어쩔 수 없나 보다.
패션전문가들은 겨울의 초입에 들어선 지금 작년 겨울까지 크게 유행하던 모직반바지의 열기는 조금씩 식어 가는 반면, ‘소녀시대’, ‘2ne1’, ‘포미닛’ 등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걸 그룹이 즐겨 착용하는 빈티지스타일에 ‘데님핫팬츠(숏팬츠)’가 겨울 ‘여심(女心)’을 사로잡을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이는 날씬한 라인을 강조하는 패션이 크게 유행하면서 스키니진, 레깅스를 통하여 다리를 길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으로 실제로 거리에 나서면 데님핫팬츠에 레깅스를 매치하고, 머플러로 멋을 낸 여성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러블리 스타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캐주얼 전문쇼핑몰 '하늘리본'(
www.skyribbon.kr)에서는 핫팬츠, 레깅스 통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날씨가 추워지면서 많이 찾고 있는 원피스스타일의 ‘롱티’, 밋밋한 패션에 포인트를 주는 것은 물론, 보온 효과까지 뛰어난 ‘머플러’가 올 겨울에도 ‘머스트 해브 패션 아이템’으로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하늘리본'의 박상미 대표는 지난 11월 11일 방송된 케이블방송 TBS의 디자인 전문 프로그램 ‘아이러브 디자인’과의 인터뷰에서 2009년 겨울에는 데님핫팬츠와 레깅스가 꾸준한 강세를 보일 것이라 내다보며, 레깅스 패션과 머플러의 유행에 걸맞은 코디 방법을 제안했다.
* 자료제공 : 후이즈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