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9.10.20 10:03 수정 : 2009.10.20 10:03

‘소노펠리체‘ 조감도(자료제공 : 대명리조트)

세계적인 건축가의 자부심이 깃든 소노펠리체가 2009년 11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VVIP만을 위한 세컨드 하우스 소노펠리체는 루이비통, 까르띠에 등 세계적인 명품브랜드와 작업해오며 독보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프랑스 건축가 다비드 피에르 잘리콩이 설계한 청정자연 속 공간예술작품이다. 특히 다이아몬드의 형상을 모티브로 설계된 본관과 더 높은 세상을 향해 날아오르는 날개를 건축 컨셉트로 설계된 테라스하우스는 차별화된 고품격 디자인이다.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소노펠리체는 단지 전면에 위치한 산책로에 수목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단지 맞은편에는 다양한 수목을 감상할 수 있는 '에코월드를 조성할 계획이다.

따사로운 햇살 아래 펼쳐지는 푸르른 녹음은 일상에 지친 당신에게 여유로운 쉼을 제공할 것이다.

소노펠리체에서는 레저와 메디케어등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가장 먼저 고객의 삶의 질을 높여줄 레저공간을 소개한다.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소노펠리체의 레저 공간은 골프장과 승마클럽, 유러피안 스타일의 코나세르 스파, 피트니스 센터 등으로 조성될 것이다. 고객의 무병장수를 위한 메디케어 센터는 지속적인 관리와 체질 개선을 추구하는 토털 웰빙 클리닉으로 소노펠리체 고객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할 것이다.


‘소노펠리체'는 지난 7월 개통된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해 강남에서 1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이 아주 좋다는 것도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개인전용으로 사용 가능한 레지던스 객실과 고품격화된 노블리안 객실 등 다양한 구성의 '소노펠리체' 객실은 고객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최고 수준의 브랜드 제품으로 이루어진 인테리어와 건강을 위한 친환경 마감재는 '소노펠리체'의 장점 중 하나이다.

‘소노펠리체’는 대지 약 129,144평방미터에 76세대의 레지던스 객실 (테라스하우스 56세대, 펜트하우스 20세대)과 428실의 노블리안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최고수준의 클럽하우스 (2009년 5월 30일 오픈)와 골프,승마,메디케어센터,스파테라피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주거용 4계절 복합 레저휴양단지이다.

대한민국 최상위 VVIP고객을 위한 '소노펠리체'는 대명리조트가 오랫동안 야심 차게 준비해온 프로젝트이다. 대명리조트는 현재 '소노펠리체'의 4가지 평형 (실버,골드,로얄A,로얄B)을 분양하고 있다. 또한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패밀리와 스위트 회원권도 특별 분양하고 있다.

대명콘도 회원가입 시 골프,승마,스키,휘트니스,수목원,오션월드,아쿠아 월드 시설의 무료이용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쏠비치 호텔 & 리조트와 비발디파크, 설악,단양,경주, 양평,제주,변산 8개의 직영 체인도 이용할 수 있다.

소노펠리체는 이미 북미와 유럽에 보편화 된 라이프스타일로 레저휴양지에 또 하나의 주거지를 보유하는 레저형 세컨드하우스라는 개념에 완벽히 부합되는 고품격 레저휴양상품으로 대한민국 휴양 레저공간의 랜드마크로 자리잡게 될 것이다.

‘소노펠리체’ 분양과 자세한 문의는 전화(02-2222-5925)와 홈페이지(www.dmlc.co.kr/699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자료제공 : 대명리조트(www.dmlc.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