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09.05.25 19:16
수정 : 2009.05.26 10:37
|
김창욱 나비피부과 원장
|
최근 한 여배우가 화보를 공개해 인기를 끌고 있다. 그녀가 주목 받는 이유는 깨끗한 동안 피부라고 한다. 여성들은 피부관리에 민감하다. 다가오는 여름철을 앞두고 여성들이 피부관리 비상에 들어갔다. 특히 여름철 여드름은 가장 큰 고민거리가 될 전망이다.
여름철은 여드름의 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때 피부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지 말고 이 3가지만 꼭 기억하자. 첫째. 지나친 세안보다 하루2번 꼼꼼한 세안, 둘째. 강한 자외선에 대비한 여드름성 피부 전용 차단제 사용, 셋째. 충분한 숙면
여드름은 습관적으로 손으로 뜯거나, 짜기도 하고 이러한 손에 의해 세균이 감염되어 흉터가 남기도 한다. 여드름 흉터는 초기에 관리를 하지 못하면 평생 남을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트러블&트러블 자국 해결에 달팽이 크림 마리포사 인기!!
대구 나비피부과의 김창욱 원장은 “마리포사는 여타 화학제품과 달리 천연 달팽이 점액이 함유되어 여름 트러블 피부에 안심하고 적용가능하며, 특히 여드름, 흉터, 튼살, 기미, 레이저나 박피시술 등에 의해 영향 받은 피부를 빠르게 개선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달팽이 성분을 이용한 소위 ‘달팽이크림’은 여러 회사의 제품이 있지만 ‘마리포사’는 달팽이 단백분비선의 점액물질이 타제품과 달리 다량 함유되어 있어 효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 점액물질은 자연상태의 달팽이에서 추출하기 때문에 많은 양을 확보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래서 ‘마리포사’의 ‘달팽이 단백분비선을 자극하여 제품화에 필요한 만큼의 충분한 점액물질을 채취하는 기술’은 타사가 넘보지 못하는 강점으로 평가 되고 있다.
마리포사는 전국 1,000여 개 병원 전문가에 의해 호평을 받았으며, 현재 1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자랑하는 베스트셀러 트러블 전용 코스메슈티컬 제품이다.
달팽이크림 마리포사 바로가기
도움말 : 김창욱 나비피부과 원장
자료제공 : 컴뱃온라인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