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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 2008.11.17 11:32 수정 : 2008.11.17 11:32

(주)인터웍스미디어, (주)디엔에이소프트 '브로드 채널' 업무협약식

㈜인터웍스미디어(대표이사 김종진)는 11월 14일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인터웍스미디어 회의실에서 ㈜디엔에이소프트(www.realclick.co.kr 대표이사 김연수)와 애드 네트워크 공동상품 ‘브로드 채널’(Broad Channel)에 대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브로드 채널’은 ㈜인터웍스미디어와 ㈜디엔에이소프트가 공동 개발하였으며, 양사의 70여 개 제휴매체에 플래시배너, 플로팅배너 등 다양한 종류의 온라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로서 양사는 대형포털 규모의 광고 노출량과 도달률을 가진 합리적인 가격의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브로드 채널’로 인해 소규모사업자에서부터 대형광고주까지 다양한 광고 니즈를 충족시키게 될 것이며, 이는 온라인 광고 시장을 확장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데서 또 다른 의의를 찾을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인터웍스미디어의 김종진 대표는 “브로드채널은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강력한 애드 네트워크 모델로 인벤토리의 극대화와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온라인 광고의 통합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 다양한 상품 구성과 타켓팅 솔루션을 통해 광고주는 광고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디엔에이소프트의 김연수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브로드 채널’은 기존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소규모 롱테일 광고주와 대형 광고주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진정한 온라인 네트워크 광고”라며 “앞으로 ‘브로드 채널’을 계속 발전시켜 더 강력하고 효과적인 온라인 광고 서비스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자료제공 : 인터웍스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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